실시간  미국 선물 -> 모든게 다 안좋은 와중에 밀가격..왠일(feat. 회사이야기)
Economy

실시간 미국 선물 -> 모든게 다 안좋은 와중에 밀가격..왠일(feat. 회사이야기)

실시간 삼성선물.

지난 5월 21일 고점 1311 대비 40%이상을 하락했던 밀가격

8월 18일에 저점을 찍고 지금 실시간으로 파동을 만들며 바닥을 만들려는 움직임이 보인다. 

특히 아랫쪽 30분, 5분 1분 차트를 보면...  됨

 

 

 

 

----

그리고 회사 이야기

회사에서

약관뷰어 PDF를 UIUX개선하는 작업을 하고있고,

펀드 가입 관련 페이지에 고객이탈율을 분석하기위한 프로세스를  개발하고 있다.

 

eCRM을 붙혀서 분석하는 건데,  요즘 언어로 하면 커널 분석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다.

그건 내가 관심있는 분야이기도 한데, 고객 행동데이터 분석!

금융권인지라 스플링크나, google analysis 를 이용하기에는 보안문제가 있어서 약간 구식으로 ? 하는 느낌도 들지만, 

어쨌든 의사결정을 위한 프로세스를 지원한다는 것도 보람있는 일이니 원하는 분석이 이뤄질 수 있도록 잘 지원해야겠다.

 

---

회사 점심시간에 필라테스를 끊었다. 일주일에 두 번 정도 할 예정이구..

1:1필라테스도 해보았는데,내가 엄살쟁이여서 그런가.... 선생님에게 죽는 시늉하고 힘들다고 엄살 부리고ㅎㅎㅎ  그러느라 운동이 덜된다는 생각도 했었기 때문에

그룹필라테스로. 

무겁게 무게를 하기보다는 자세를 중시하고 코어근육을 잘 단련하고 싶다는 생각으로!!!

또 복근을 좀 기르고 싶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할 것임..

5:1 그룹필라테스로 남들과 함께 으샤으샤하면 참 기분이 좋다. 운동도 더 많이 되는느낌이구/

나는 참 사람을 좋아하나보다

말한마디 섞지않은 모르는 사람일 뿐인데

함께하는게 이렇게나 좋을까?